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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Creative, Tech & Innovation에 관한 멋진 정보들을 공유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알찬 공간으로 채워가겠습니다. Petit Coch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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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mp, 정보를 쉽제 주고 받을 수 있는 아이폰용 어프리케이션 Bump 2.0 [iTunes 링크] 출시되었습니다.

1.0 버전 때 처럼 무료로 제공되는 Bump 2.0은 
향상된 인터페이스와 함께 업데이트 된 주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캘릭더 공유, 연락처 공유, Facebook, Twitter or LinkedIn에 즉각 연결되어 친추를 맺을 수 있으며,
다른 범프가 없이도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영상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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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컵에서 승리를 점친다는 문어를 차용해
결국 승리는 펩시가 한다는 것을 발빠르게 광고한 펩시!
처음엔 이게 무슨 광고야 했지만, 의미를 알고나면 ㅋㄷㅋㄷ 할 수 있는 거겠죠^^

Advertiser: Pepsi
Agency: Impact BBDO, Beirut, Lebanon
Executive Creative Director: Walid Kanaan
Creative Director: Nancy Timani
Associate Art Director: Florence Basseux
Art Director: Nancy Timani
Copywriter: Florence Basseux
Artwork: Ruben Furio, Elie Moussal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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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들리 스콧 프로듀싱, 아카데미 수상자 케빈 맥도널드 감독과 전세계 수천명의 사람들과
함께 하루 동안의 삶을 영상을 통해 보여주는 Youtube 프로젝트!
완성된 영상은 2011 선댄스 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나의 세계. 24시간. 60억 사람들의 시선.

하루의 일생은 세계 최초로 사용자가 제작에 참여하는 장편 영화
(사용자가 하루 동안 촬영한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역사적인 글로벌 프로젝트 입니다.
7월 24일, 24시간 동안 자신의 삶의 단면을 카메라에 담아보세요.
가장 감동적이고 눈에 띄는 동영상을 리들이 스콧이 프로듀싱, 케빈 맥도널드가
감독을 맡아 실험적인 장편 다큐멘터리로 편집합니다.
이 영화는 2011년 1월 선댄스 영화제에서 치초 상영되며 유투브에서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참가자가 촬영한 영상이 완성된 영화에 포함되면 공동 감독으로 인정되며,
그 중 20명은 선댄스에 초청되어 케빈 맥도널드 감독과 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공식채널: http://www.youtube.com/lifeinaday


최근 상업화된 youtube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던 차에,
일반 사람들의 일상을 공유하고, 올려서 멋진 영상 결과물로 만드는 취지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게 될지 궁금합니다. 일부 코멘트에서는 대박 조짐이 보인다고 하네요..ㅎㅎ
아무래도 영상 학도들에게는 무엇보다도 자신을 나타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LG에서 Life is good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원한다고 하네요.
2010년 7월 24일에 역사적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카메라를 들고 토요일날 촬영하시길~!


관련 기사: Ridley Scott, YouTube prep for 'Life in a Day' http://tinyurl.com/22w9p4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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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Agency: Leo Burnett, Chicago, USA
Client: Allstate, insurance company


바이크는 절대 혼자 사고나지 않습니다.("Bikes never crash alone")

Allstate 보험회사에서 바이크를 위한 보험을 출시하면서
의미심장한 비쥬얼을 자랑하는 CF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아무도 타고 있지 않는 바이크가 버스 정류장, 건물 등에 부딪히며
산산조각이 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명 "ghost bike"라는 제목의 CF는
사람이 없이 바이크 혼자 사고가 나는 일이 없다는 것을 각인시키면서
바이크 보험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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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10.08.31 19:02 신고 Favicon of http://gem87.tistory.com 처음처럼v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이크 사진이 보여 반가운 마음에 들어왔네요ㅋㅋ



By: 인터렉티브 마케팅 에이전시[ZUGARA] http://zugara.com/ 

이제는 배너도 평범하면 명함을 못내미는 시대가 왔습니다.
AT&T에서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AR축구 게임 배너를 선보였습니다.



웹캠을 연동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이 포스팅을 올린 분은 요건 꼭 
해보고싶어서 연동을 서슴없이(!)하셨다는 후문입니다. ^^;

인터렉티브 배너로만 끝나는지라 확장성이 부족하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분명 사람들로 부터 회자되는 신선한 시도임에는 분명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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흔이들 SNS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함께 하는 툴로 긍정적으로만 바라보는 시각이 있다면,
프라이버시 노출이나 가짜 신분 노출 등 부정적인 면도 있을 것입니다.
Facebook in Real Life 에서는 Facebook을 통해서 일어나는 모든 것들을
실제 삶에 적용했을 때 얼마나 어색하고 웃긴지, 페이스북을 더 하면 할수록 미궁속으로
빠져드는 관계들을 재밌게  풍자(!)하고 있습니다. 한번 감상해보시지요^^


'Status update'

아래는 뽀너스로 Twitter in Life 입니다^^(거의 스토커네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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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Petit Coch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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