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Earth & Youtube 메쉬업 게임 - 영화 the A-team 프로모션
마케팅 사례/컨텐츠 / 2010. 6. 10. 11:20
통쾌한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A-team 프로모션으로
구글 어스(google earth)와 유튜브(youtube)를 메쉬업하여 3D 드라이빙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화살표 키를 이용하여 진행되며, 각 도시별로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운전하기, 부딪치기, 점프하기, 비공개 영상 열기 등 단순한 미션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게임 중간에 영화 속 주인공들의 목소리가 들리기도 합니다.
구글 어스의 3D 자체가 정교하지 못하기 때문에 게임 자체가
흥미진진하거나 멋있는 면은 약간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만,,,
구글 어스와 유투브 메쉬업으로 탄생된 것이라는 것만으로도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youtube가 이제는 단순히 동영상 서비스가 아닌 인터렉티브 게임 시장에서도
다양한 컨텐츠를 생성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의 데뷔를 알린 사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마케팅 사례 > 컨텐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 깐느수상작] ZACK JOHNSON 인터넷 필름 - P&G (0) | 2010.09.05 |
---|---|
페이스북이 진짜 생활에 적용된다면? Facebook in Real Life (0) | 2010.07.01 |
[iPad] 영화같은 디지털 매거진 데모 영상 공개! (0) | 2010.03.18 |
김연아 선수의 golden moment! (0) | 2010.03.01 |
인터렉티브 YOUTUBE영상 - 내 마음데로 바꾸는 엔딩 (0) | 2010.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