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2의 VOD 프로모션 마케팅 - 영화관에서 MSN 대화하기?
마케팅 사례/바이럴 / 2009. 4. 25. 22:32
어느 영화관에서 일어난 일입니다.Fast & Furious 4편 예고편이 나오는 도중에
갑자기 익숙한 MSN 메신저의 소리가 나옵니다.
"띠리링~" 급당황해서 웅성거리는 관객석. 처음에는 무시하려고 하지만,
곧 또 메세지가 도착한 소리가 들리면서 MSN창이 뜹니다.
프랑스에 MK2 사이트에 VOD 영화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광고를 한것인데요^^
컴퓨터에서 영화관처럼 볼 수 있다는 것을 영화관을 찾은 잠재고객들에게 어필하는
좋은 마케팅 사례가 되는 것 같습니다^^
'마케팅 사례 > 바이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차원의 경험! - 늑대와 돼지 추격전! (0) | 2009.05.22 |
---|---|
혼다 - Let it Shine 라이트쇼! (0) | 2009.04.28 |
나이키 SUPER NATURAL - 발가벗고 달리는 사람들 (0) | 2009.04.25 |
버거킹의 활약 1: 국민버거 와퍼 실험! (0) | 2009.04.25 |
버거킹이 지갑을 떨어뜨렸다? (0) | 2009.04.25 |